1. 오늘 학습 키워드 Result 제작, 메모리 프리팹2. 오늘 학습 한 내용을 나만의 언어로 정리하기 메모리라는 부모 프리팹 하위에 버튼과 카드 뷰를 넣어서, 버튼 클릭시에 해당 창이 뜨도록 제작했고,도트윈을 사용해서 애니메이션을 집어넣고 싶었는데, 어떻게 쓰는건지 모르겠어서 이건 추후에 좀 더 공부를 해봐야겠다. 그리고 초기 풀을 생성할때, Transform이 Content가 아니라 Transform으로 되어있어서내가 원하는 위치가 아니라 해당 스크립트가 붙은 오브젝트 하위에 생성되는 오류가 있었다.public void InitPool() //초기 풀 생성{ for (int i = 0; i 추후 데이터 매니저가 제작 되면 그때 데이터 매니저에 연결 해주려고 한다. 그리고 게임 플레이를 하면서..